FAQs

자주 묻는 질문
[회원정보] '신청하기'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나요?
세무서비스의 특성상 택스통은 '신청하기'의 정보를 기반으로 체계적으로, 회원님의 세무신고를 하므로 '신청하기'의 정보입력은 필수입니다.
[회원정보] 신청정보는 어떻게 하나요?
'신청하기' 후 제공되는 '신청확인'을 통해서 신청서비스에 대한 관리, 신청정보 관리 수정 등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.
[회원정보] 신청정보 보안관리가 걱정됩니다. 세무정보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택스통의 모든 서비스 정보는 암호화하여 관리되며, 회원님의 세무정보는 담당세무사외에 열람조회가 엄격히 금지됩니다. 특히 세무신고시 활용되는 주민번호 및 각종 서류 등에 대해서는 정보관리를 철저하게 관리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.
[회원정보] 개인정보의 활용에 관하여
택스통은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라 회원님이 동의하신 사항외에 개인정보를 활용하지 않습니다.
[서비스신청] 서비스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.
택스통은 신청회원님의 신청일자, 준비서류 업로드 일자를 기준으로 준비서류가 구비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므로, 신청이후 준비서류 업로드까지 빠르게 완료해주셔야합니다.
[서비스신청] 서비스 신청 후 준비할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?
서비스 신청 후 신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서류준비는 회원님이 직접 하셔야합니다. 서류준비가 빠르게 진행될 수록, 세무상담 및 절세컨설팅이 빨라지며,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회원님의 절세 및 간편한 신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[이용방법] 서비스 신청시 '신청하기'를 반드시 해야만 하나요?
택스통의 신고 서비스는 '신청하기'를 모두 입력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[이용방법]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싶은데 자유게시판은 없나요?
택스통은 '신청하기' > '요청사항'에 글을 남기신 후 '신청확인'에서 개별적으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고 재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.
[이용방법] 서비스접수 후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택스통 종합소득세 신청 후 미비한 서류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서류준비가 완료되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 후 개별적으로 결과를 보고드립니다.
[이용방법] 서비스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?
택스통은 세무신고를 위해서 필수서류 및 선택서류를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 상단 '자료준비'에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, 참고하셔서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.
[수수료] 택스통의 수수료는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? 혹시 추가 수수료가 있나요?
택스통은 다수의 전문세무사 협업과 다량의 신고업무를 국내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수수료외에 추가수수료는 일절 없습니다. 다만, 복식부기 의무자 등 신청회원님의 신고 유형에 따라 책정되는 수수료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, 준비서류를 접수하신 후 정확한 수수료는 책정됩니다.
[수수료] 복식부기 대상자입니다. 수수료가 8만원부터 시작하는 것이 맞나요?
택스통은 복식부기 대상자인 경우 매출액과 신고방법에 따라 추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세무사 상담 후 수수료가 결정됩니다.